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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이의제기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종합인증기관 한국경영인증원입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아래와 같은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서류

다음의 양식을 작성하시어 FAX, E-MAIL또는 유선전화 등을 통해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의/불만 조치요구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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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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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운영팀
Tel : 02-6309-9010~12   Fax : 02-6309-9006  E-mail :lumj0820@ikmr.co.kr

온실가스목표관리제 검증 관련
Tel : 02-6309-9031   Fax : 02-6309-9004  E-mail : steve0315@ikm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