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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종합인증기관 한국경영인증원입니다.

  • faq인증 이전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받을 수 있는 시기?
    1. 계약 후 고객의 담당자(PCM)가 스케줄 및 절차에 대해
    설명 : 프로젝트 진행 시 3방향의 절차가 진행 됨
    (고객, LNE G-MED, 기존 인증원)
    2. 기존 인증원으로 인증이전 안내 진행
    3. 고객은 반드시 LNE G-MED의 등록안내문과 함께
    기존 인증원에 대한 인증계약 취소를 안내 해야 함
    (인증철회 날짜는 LNE G-MED의 프로젝트 담당자와 동의한 날짜여야 함)
  • faq신규 입회심사가 요청이 되는지?
    LNE G-MED는 사전 요구조건에 모두 만족을 할 경우
    기존 인증서 cycle을 진행 하지만 위원회 결과를 통해 신규인증절차 및 갱신 절차로 진행될 수 있음
  • faq기존 인증기관의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받게 될 불이익은?
    모든 계약은 특별조항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기존 계약서의 내용을 확인 해야 함
  • faq인증 이전 소요 시간?
    계약이 이루어지고 문서리뷰를 통과한 후 최소 2달 정도소요(EC design 또는 Type examination certificate에 따라 상이함)
  • faq인증기관을 변경하는 이유는?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규제 및 고객의 요구사항으로
    최적의 제품을 시장에 내놓기 위함

    또는 기존 인증기관이 더 이상의 서비스를 할 수 없으며
    인증서비스가 인정이 되지 않을 경우
  • faq인증 이전 시 scope도 같이 변경 가능한가?
    인증서 이전 시 최종 인증서에 나온 scope만 등록가능
    하지만 이전 절차와 동시에 scope의 추가는 가능
  • faq인증 이전 중에 계약 철회 가능한가?
    모든 계약은 취소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음
    하지만 LNE/KMR 고객들은 대부분 취소를 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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