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뉴 > 제품인증 > SERVICE STAR

SERVICE STAR

서비스스타(SERVICE-STAR) 인증이란?

서비스스타 인증은 제 3자 기관의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에게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은 상품을 발굴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서비스스타 엠블램

서비스스타 인증대상

신뢰성, 친절성, 접근성 등 서비스의 다양한 요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품질을 인정받은 서비스

서비스스타 인증기준

상반기 : 소비자 리서치 결과 각 품목별 1위 서비스

하반기 : 소비자 리서치 결과 일정 수준 이상의 서비스스타 지수 획득

서비스스타 지수 :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 요소별 가중치 + 재이용 의사

서비스스타 유효기간

인증발표일 이후 1년

서비스스타 인증 구분
구분 서비스품질 1위 서비스품질 WINNER
발표시기 4월 10월
선정방법 품목별1위 서비스 평가점수 기준이상
신규 서비스
조사방식 빅데이터
온라인리서치
[비교평가 및 1위 선정]
빅데이터
온라인리서치
[절대평가]

※ 연간 1개 품목당 1개사 독점 인증

문의처
한국경영인증원 경영평가본부 경영평가팀
권준 팀장 (T. 02-6309-9047, E-mail: kjid@ikmr.co.kr, Fax. 02-6309-9004)
이성관 연구원 (T. 02-6309-9046, E-mail: enokidz@ikmr.co.kr, Fax. 02-6309-9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