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 메시지
KMR way를 논하다
진정성
“ KMR인의 가장 기본이 되는 가치이며 업무의 시작점입니다.”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먼저 가져야 할 것은 고객을 이해하는 마음 같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느끼고 생각하고 고민하다 보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자연스레 깨닫게 되거든요. 우리는 이러한 마음으로 고객을 만나고 또 그들을 위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가 되어주길 바라면서요.
KMR way를 논하다
전문성
“나 자신부터 성장해야 고객의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이 곧 고객의 성장이라고 생각하기에 부족한 부분은 채우고, 잘하는 것은 더욱 발전시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옆을 보면 내 동료가 정말 멋있다고 느껴질 때가 있어요. 건강한 자극을 받아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이런 마음들이 쌓이게 되면 고객에게 더 좋은 결과물을 줄 수 있지 않을까요.
KMR way를 논하다
책임감
“ 책임감은 고객에 대한 약속입니다.” KMR인들은 고객과 함께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해낸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 이 다짐들은 고객들에게 믿음이 되어주고 신뢰감 있는 관계가 지속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KMR way를 논하다
도전정신
“ 고객들을 위한 새롭고 가치 있는 일에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에서 고객들은 수많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나아가 가치 있는 경쟁력을 드리기 위해 우리는 고객들이 필요한 것을 찾아 먼저 시도하고, 연구하며, 개발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우리는 무엇이든 도전하여 변화를 만들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