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KMR Story

오늘도 고객의 삶을 가치 있게 합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고객들에게 신뢰와 가치를 주는 지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년간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고객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더 나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 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연구하고, 경험합니다.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은, 고객에게 필요한 요소들을 찾아 연결하는 것입니다.
    지속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제안하고
    다양하게 요구되는 신뢰도 충족을 위해 여러 분야의 인증을 개발하고
    더욱 높아지는 가치에 맞춰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서비스를 찾아냅니다.

  • 이러한 과정은 고객을 위하는 진정성에서 비롯됩니다.

    진정성을 가진 사람들이 진심 어린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함께 공감하고 같이 고민하며
    고객에 대한 진심을 우리의 지식 서비스에 하나하나 담아냅니다.

  • 우리는 이 결과물이 고객의 삶을 가치 있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사명감은 마음가짐을 단단하게 만들어 우리를 더욱 꾸준하게 합니다.
    고객의 발전을 위해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전하는 약속이자 신뢰입니다.

  • 보이지 않는 곳에서 보이는 미래를 만드는 곳.
    언제나 마음 편히 기댈 수 있고
    마음 설레며 기대할 수 있는 사람들.

    우리는
    한국경영인증원입니다.

숫자로 보는 KMR

  • 인증건수
    5,900

    (2023년 1월 기준)

  • 평가·시상
    7,400

    (2023년 1월 기준)

  • 교육수료
    10,100

    (2023년 1월 기준)

  • 국무총리·장관 표창
    5

    (2023년 1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