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인증원 한국경영인증원

경쟁력

공신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2회
Global 인증스킴 직접등록 기관
정부부처 인증∙평가∙교육 위탁운영기관

인증주체 아이콘

전문성

KAB 등록 ISO 인증 유지건수 보유 1위
업종별 전문인프라 200명 이상

운영기관 아이콘

프로그램 통합 지원

다양한 분야의 인증∙평가∙교육
프로그램 보유
진단∙교육∙평가∙심사∙인증∙시상을 통한
고객사 지속성장 지원

인증주체 아이콘

고객중심

고객 요구사항 1:1 신속 대응
진정성∙고객지향성 마인드

운영기관 아이콘

No.1 차별화 고객서비스

시상 서비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GSMA)’ 시상 제도 운영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 고객사만이 누릴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시상 제도로, 각 경영시스템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기업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고객사들의 지속성장과 경쟁력 향상을 지원합니다.

 관련문의
홍보센터(02-6309-9067)

ISO 도입 지원 서비스

ISO 경영시스템 도입과 인증 가이드 영상 교육 무료 지원

한국경영인증원의 인증 고객들에게 ISO 경영시스템 인증 도입 및
각 요구사항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가이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관련문의
기업지원센터(02-6309-9009)

인증관리자 역량 강화 서비스 

인증관리자 실무 위한 OJT 지원

인증고객사의 경영시스템 실행 능력 향상과 인증관리자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기 위하여 ISO/IATF 인증관리자 OJT 프로그램을
수시 개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문의
인증운영센터(02-9609-9012)

네트워킹 서비스

ISO 표준별 ‘경영마스터그룹’ 운영

ISO 표준별‘경영마스터 그룹’을 운영하여 ISO 국제표준 인증 및 요구사항에 대한 전문지식 확보와 기수 및 심사원 그룹과의 정기 교류를 통한 커리어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관련문의
기업지원센터(02-6309-9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