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인증원 한국경영인증원

이노스타
인증 구분

이노스타 브랜드 1위

기본컨셉 혁신성을 인정받은 품목별 1위 브랜드
인증단위 브랜드
선정발표 매년 상반기 (4월)
유효기간 인증 승인일로부터 1년

이노스타 WINNER

기본컨셉 혁신성을 인정받은 개별 상품 및 서비스
인증단위 개별 상품 및 서비스
선정발표 매년 상/하반기 (4월,9월)
유효기간 인증 승인일로부터 1년

이노스타
인증 조건

이노스타 브랜드 1위

평가방식 소비자리서치 → 인증심의(상대평가)
평가항목
  • 전체 혁신 인지도
  • 요소별 인지도(기능성, 편리성, 심미성, 혁신성, 안정성 등)
  • 구매 매력도
인증기준 소비자리서치 결과 동일 품목 내 1위 및 인증심의 통과

이노스타 WINNER

평가방식 소비자리서치 → 인증심의(절대평가)
평가항목 이노스타 브랜드 1위와 동일
인증기준 소비자리서치 결과 기준 이상의 지수 획득 및 인증심의 통과

한국경영인증원 브랜드전략연구소

이성관
센터장
tel
02.6309.9046
Fax
02.6309.9004
E-mail

한국경영인증원 브랜드전략연구소

진소은
연구원
tel
02.6309.9054
Fax
02.6309.9004
E-mail